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정사원의 화재로 인해서 국가 중요한 데이터가 다 불타고, 그래서 그로 인해 국가 기능이 마비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는데도 불구하고 이재명은 바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위해서 갔습니다. 과거에 박근혜 전 대통령이 세월호 사건이 터졌을 때, 그때 이재명은 인간이길 포기한 대통령이다, 그렇게 말하며 법정 최고형으로 여생을 감옥에서 반성하며 보내게 해야 된다, 이런 글을 적었던 것이 이재명입니다. 이재명은 그 당시에 성남시장으로 있을 때도 계속해서 이런 식입니다. 계속해서 중앙정치를 공격하고 비판하며 사이다 발언을 했다고 해서, 그래서 바로 도지사 가고 바로 대통령 후보가 되는, 그야말로 선전선동을 통해서 대통령 자리를 탐했던 이런 자입니다. 그러면서 그 과정에는 응받 비리와 불법을 자행했던 이재명입니다. 그 당시에 이재명이 썼던 글을 보면, 수백 명 국민이 침몰하는 배 안에서 죽어가는 걸 보고받아 이미 알면서도 몇 장에 심지어 머리 올리느라고 90분을 보냈다, 머리 올리며 하느라고 나중에 다 거짓말로 드러났죠.
박근혜는 청와대를 나서는 순간 체포해서 구치소로 보내고, 모든 재상을 어미 밝혀서 법정 최고형을 선고한 후에 남은 평생을 감옥에서 반성하며 보내도록 해야 합니다. 이렇게 적었던 게 이재명입니다. 그래서 여기는 국민이 평등한 주인인 민주공화국이기 때문에 광주에 이어 세월호를. 절대로 잊지도, 용서하지도 맙시다. 이런 선전선동을 했던 게 이재명입니다. 그런데 지금 상황은 어떻습니까? 이재명은 국가의 중요한 기능이 마비되고 불타고 있는데도 그걸 알면서도, 이틀 뒤에 빨리 복구를 해야 하고, 본인이 그 장소를 찾아가든지 본인이 회의를 주재해가지고 전체 공공 사회가 이런 걸 빨리 극복할 수 있도록 이렇게 독려를 해야 되는데, 본인은 빨리 하라 해놓고 예능 가서 분단위로 끌끌거리고 있었습니다. 분단위로. 이런 게 지금 드러나고 있습니다. 이재명이 방금 제가 읽어드렸던 이게 유튜브에 쇼츠 영상을 나와 있는데,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대통령실에 믿기 힘든 해명. 대통령 예능 촬영 비판이 이어지자, 대통령실이 국민을 꼬집기 시작했습니다. 대통령이 없는 시간을 내서 K푸드를 홍보한 것이니 오히려 칭찬받아야 할 일 아니냐는 입장입니다.
하지만 대통령의 역할은 K푸드 인플루언서가 아닌 대한민국의 컨트롤 타워입니다. 화재 복구가 한창이던 그날, 대통령이 해야 할 일은 명확했습니다. 촬영을 뒤로 미루고 중대본 회의를 직접 주재하며 복구 지시를 내리는 것입니다. 예능 촬영에 불참했다 하더라도 화재에 대응하는 대통령을 비난할 국민은 아무도 없었을 것입니다. 결국 국가의 위기 앞에서 이 대통령 스스로 예능 프로그램을 택한 것입니다. 과거 이 대통령은 박근혜 대통령에게 세월호 중대본 회의를 앞두고 머리 손질한 것이 사실이라면 법정 최고형에 처해야. 한다, 여생을 감옥에서 보내야 한다고 비난한 바 있습니다. 그래놓고 이번에 5시간 넘게 예능을 촬영한 뒤, 풀 메이크업 상태로 중대본 회의에 나타났습니다. 과거 발언에 따르면 법정 최고형을 피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그러니까 이재명은 아까 보신 화면처럼 메이크업을 하고 난 뒤에 화장을 쫙 하고 난 뒤에 중대본 회의에 나타났다는 것 아닙니까? 이게 정신이 있는 사람입니까?
그러니까 박근혜 전 대통령 관계에서는 법정 최고형으로 여생을 감옥에 보내고 반성하도록 해야 된다 이렇게 했는데, 그런 논리라면 이재명이 여생을 감옥에 보내서 평생을 반복 반성하면서 살도록 해야 된다. 그래서 청와대를 나서는 순간 체포해서 구치소로 보내야 된다 이렇게 했는데, 이재명이야말로 자폭 발언이다. 본인이 감옥에 가야 된다. 그렇지만 오늘 민생대책위원회가 이재명 관련해서 직무유기, 강요 등의 혐의로 고발을 했습니다. 이재명은 그야말로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비상계엄, 그것도 더불어민주당에서 폭주하고 있는 예산을 동결해버리고 삭감해버리고, 그리고 탄핵을 마구잡이로 해서 20여 명, 지금은 나중에 30여 명 늘어났습니다. 감사원장까지 탄핵하는 초유의 사태들. 검사는 물론이거니와 그렇게 해서 입법 폭주를 하고 있는 이런 상황을, 그걸 국민들에게 알리고 이게 지금 부정선거 관련해서도 국민들에게 결정적인 자료를 확보하고 알리기 위해서. 소프트한 비상계엄을 선포하고, 바로 법에 따라서 선포한 후, 나중에 더불어민주당 중심이 돼서 비상계엄을 해제하라 이렇게 하니까 바로 해제해버렸습니다. 4시간 만에. 그러니까 이런 상황을 내란으로 몰아서 체포하고 구속하고, 이게 이재명 정권의 실체다.
그렇다면 이재명이 이번 사건에서 드러난 것처럼 국가의 중요한 데이터가 다 소실되고 망가진다면, 지금 관공서에서 저도 일을 못한다는 겁니다. 일을 못한다. 지금도 복구 비율이 20%입니다. 그러니 지금 공직자들은 초비상 상황입니다. 아마 이번 추석을 거꾸로 쓰고 있을 겁니다. 그런데도 본인은 자기가 출연하는 이재명 피자, 자기가 어릴 때 먹었던 시래기를 재료로 해서 피자 만들고 그런 걸 가지고 지금 희덕거리고 해서 희희낙낙을 했다고 하니까, 이거야말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속이거나 대한민국 국민들을 농락한 사건이 아닐까. 그렇다면 이재명도 법정 최고형을 선고받아야 되지 않을까. 그러니까 컨트롤타워 역할을 해야 될 자가 방송을 한다고 거기 가서 메이크업을 하고 앉아서 그렇게 할 수가 있나. 도대체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대한민국의 지도자로서는 도저히 어울릴 수 없는, 아니 지도자가 아니라 대한민국의 공직자가 될 수 없는 이런 자가 대통령이 되다 보니까,
추석 연휴 동안에 다른 일을 아무것도 못하고 거기 매달려 있는 이런 상황입니다. 연휴가 끝나고 나면 또다시 민원인의 발을 동동 구를 상황들이. 오는 겁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다 날라가고, 타고 백업도 안 돼 있다고 합니다. 백업 그런데 이재명은 이런 식으로 마구잡이로 박근혜 전 대통령을 공격하고 선전선동해서 내보라 쳤던 것이었습니다. 걸 보면 이재명도 바로 지금 체포되고, 바로 이렇게 말하자면 법정 최고형으로 선고받고 감옥에서 반성하도록 해야 됩니다. 이재명은 이거 보면 계속 평생 내내 범죄를 저지른 길로 갔고, 평생 내내 그런 식으로 선전선동해서 자기 죄를 덮으려고 하고, 계속해서 자기가 불리한 게 있으면 그걸 여론을 조작해가거나 또는 이벤트를 만들어서 국민들을 속이려고 했다는 의혹입니다. 강준성이가 밝혔던 내용도 다 틀렸다는 겁니다. 셰프들이 차고 있던 시계통에 보니까 강준성이가 전후로 해서 회의를 했다 하는데, 이재명은 1시부터 4시 30분까지 적어도 스타디오 안에 앉아 있었다. 그렇다면 이재명이 그 스타디오에 분장도 하고 리허설도 하고 준비를 하려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을까?
그러니까 이재명이 미국에 갔다 와서 48시간 동안 안 보인다. 그렇게 해서 주진우 의원이 ’48시간 잃어버린 48시간’이라고 하니까, 그걸 바로 또 고발했던 게 대통령실입니다.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자기는 과거에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평생 감옥에 거둬야 된다고 하고, 이재명에 그런 문제가 생기면 그걸 바로 문제 제기하는 사람들을 고발해버리고, 이런 식으로 역공을 하고 있는 이런 인물입니다. 이재명이다. 이재명도 바로 감옥에서 평생 반성하면서 보내게 해야 된다. 스스로가 본인이 입에서 나온 말이니까 자폭 발언으로 보입니다. 이재명도 반드시 그렇게 할 수 있도록 국민들께서 모두가 힘을 모아가지고, 이재명이 했던 말대로 본인이 감옥에서 반성할 수 있도록 빨리 보내야 되지 않을까, 이런 생각이 든답니다. 성창경TV였습니다.
0 Comments